이슈밸리 창간 3주년 프로젝트 ‘미스퍼’ 10월 1일 시작
상태바
이슈밸리 창간 3주년 프로젝트 ‘미스퍼’ 10월 1일 시작
  • 이슈밸리
  • 승인 2022.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인출처=이슈밸리)
(디자인출처=이슈밸리)


[이슈밸리=권동혁 기자] 다음세대를 생각하는 이슈밸리가 창간 3주년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이슈밸리는 23일 창간 3주년을 기념해 동영상 스토리 플랫폼인 ‘미스퍼’(미디어 스토리를 퍼주자, www.mesper.co.kr)를 1일부터 서비스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음을 따뜻하게 세상을 훈훈하게' 미스퍼는 20초 내외 짧은 동물 영상을 미스퍼 홈페이지(10월 1일 사이트 오픈)에 업로드를 하면 격주(12월부터 매주) 토요일 저녁 순위를 발표해 상품을 증정한다. 

동물 영상은 무편집 영상이 가능하며 20초 이내 주변 반려동물, 야생동물, 동물원의 동물 등을 촬영한 영상이 해당한다. 단, 기존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틱톡 등 SNS에 올라갔던 영상은 제외된다.    

회원 가입 및 영상 업로드 연령제한은 없으며 회원 가입을 하면 오픈 기념 10월 한 달간 무료 이용이 가능하며 1000포인트를 제공한다. 

미스퍼는 순위 평가에 해당하는 회원 추천의 공정성을 기하기 위해 11월부터는 유료 회원제(1000원, 3000원 충전제) 서비스로 시작하며 영상을 올리면 순위 랭킹에 자동 응모되며 50포인트씩 차감 된다.  

이벤트 프로젝트 첫 시작은 2주간(10월 1일~10월 15일)까지며 동영상 순위 발표는 내달 15일 저녁 7시다. 초기 상품은 CGV 영화 티켓과 스타벅스 쿠폰을 지급하지만, 차후 상금을 지급한다. 

이슈밸리 윤대우 대표는 “이슈밸리가 창간 3주년을 맞았다. 코로나19 직전 회사 문을 열어 매우 힘든 시간을 견뎠다”면서 “우리 국민 모두가 힘들었던 코로나19를 극복하고 더 힘차고 밝은 일상을 회복하는 데 도움을 주려 창간 3주년 이벤트를 계획했다”고 말했다. 

윤 대표는 “인간을 위로하는 우리 주변에서 촬영한 모든 동물 영상은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매번 순위 랭킹을 발표해 재미와 긴장감을 더할 계획”이라며 "회원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상품을 준비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