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신입 공채 설명회서 신규 메타버스 '미니버스' 공개
상태바
엔씨소프트, 신입 공채 설명회서 신규 메타버스 '미니버스' 공개
  • 임정은 기자
  • 승인 2022.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엔씨소프트)
(사진=엔씨소프트)

 

[이슈밸리=임정은 기자] 엔씨소프트는 2022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앞두고 채용설명회 및 직무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직무설명회에서는 엔씨소프트의 신규 메타버스 플랫폼 '미니버스'가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엔씨소프트는 2022 신입 공채 라이브 채용 설명회 'NCruiting Day Part1'을 오는 10월5일 오후 7시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개최한다고 설명했다. 엔씨소프트 공식 유튜브를 통해 누구나 시청할 수 있으며 사전 신청자 중 선발을 통해 판교 R&D 센터 사옥에서 진행되는 오프라인 현장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메타버스 직무설명회 'NCruiting Day Part2'는 10월7일 엔씨소프트의 신규 메타버스 플랫폼 '미니버스'에서 진행된다.

미니버스는 엔씨소프트의 신규 메타버스 플랫폼으로 커뮤니티 모임, 스터디 그룹, 원격 수업, 재택 근무 등 다양한 온라인 모임이 가능하다. 3D 공간을 기반으로 아바타를 통해 온라인 모임을 즐길 수 있으며 출시일은 미정이다.

엔씨소프트는 미니버스를 통해 직무설명회를 열고 담당자의 '직무 소개 세션'과 궁금증에 답변하는 '실시간 질의응답 세션'을 예고했다.

사옥 투어, 채용 홍보 영상 시청, 채용 상담, 보물 찾기 이벤트 등을 통해 관련 정보도 제공할 계획이다.

엔씨소프트는 오는 30일부터 10월12일까지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위한 지원서 접수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