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연 5% 적금 출시
상태바
우리은행, 연 5% 적금 출시
  • 권동혁 기자
  • 승인 2019.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우리은행)
(사진=우리은행)

[이슈밸리=권동혁 기자] 우리은행이 3일 연 5%의 금리와 연 3%의 포인트를 제공하는 적금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은행 금리에 더해 포인트까지 챙긴다면 연 8% 이자를 받을 수 있는 셈이다. 우리은행은 내년에도 고금리 적금을 시리즈로 출시할 계획이다.

해당 상품은 정액 적립식 상품으로, 월 10만원 또는 20만원으로 납입 가능하며 가입 기간은 6개월이다.

우리은행이 제공하는 금리는 최대 연 5%로, 기본금리 2%에 우리은행 마케팅 동의 시 2%포인트가 추가되고 첫 거래 고객이거나 오픈뱅킹 등록의 조건을 충족하면 1%포인트가 추가돼 최대 3%포인트의 우대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다. 

또한 6개월 만기 해지 고객에게는 시럽 앱에서 연 3%포인트 상당의 OK캐시백 포인트를 제공한다. 포인트까지 포함하면 최대 연 8%의 금리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실제 상품 가입은 이날 오전 선착순 발급한 적금 가입 쿠폰을 보유한 고객에 한해, 4일 오전 10시부터 이달 20일 23시까지 시럽 앱을 통해 가능하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3일 미디어SR에 "이 업종 간 제휴를 통한 협업 비즈니스로 고객 지향적인 혁신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다"면서 "제휴 상품 출시의 다양한 가능성은 열어두었으나 향후 계획은 미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