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신제품 '화덕style 피자' 출시
상태바
오뚜기, 신제품 '화덕style 피자' 출시
  • 임정은 기자
  • 승인 2022.0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오뚜기)
(사진=오뚜기)

 

[이슈밸리=임정은 기자] 오뚜기가 '화덕style 피자' 2종을 출시하며 시장 확장에 나선다.

오뚜기는 서울 성동구 소재 이탈리안 음식점 마리오네에서 '화덕style 피자'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 오뚜기는 페페로니디아볼라 피자, 트러플풍기 피자 등 신제품 2종을 현장에서 조리해 참석자들에게 제공하며 제품의 특장점을 알렸다.

새롭게 선보인 '화덕style 피자'는 직화 오븐에 구워 도우의 쫄깃한 식감을 살렸으며 화덕 특유의 불향과 깊은 풍미가 특징이다. 특히 잘 숙성된 도우를 고온에서 구워낼 때 생기는 '에어버블'은 피자의 고소한 맛을 한층 더해준다.

먼저, '페페로니디아볼라 피자'는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와 짭짤한 페페로니를 듬뿍 넣은 제품으로 화끈한 스파이시 소스를 더해 매콤하면서 개운한 뒷맛을 자랑한다.

함께 선보인 '트러플풍기 피자'는 모짜렐라 치즈에 양송이, 새송이버섯을 더해 풍부한 식감을 살렸으며, 진한 트러플 풍미의 부드러운 머쉬룸 소스가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맛을 선사한다.

에어프라이어와 전자레인지, 오븐 등 가정 내 조리도구를 활용해 화덕 없이도 전문점 수준의 피자를 완성할 수 있으며, 취향에 따라 올리브 오일, 타바스코 소스 등을 후첨해 즐겨도 좋다.

오뚜기 관계자는 "가정 내 에어프라이어 보급률이 높아지면서 냉동피자 시장이 점차 확대되고 있다"며 "변화하는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킬 만한 새로운 유형의 제품이 필요하다고 판단해 독보적인 기술력이 집약된 '화덕style 피자'를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