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면세전용 ‘정관장 활기력 에너지캐리어‘ 출시
상태바
KGC인삼공사, 면세전용 ‘정관장 활기력 에너지캐리어‘ 출시
  • 임정은 기자
  • 승인 2022.0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GC인삼공사)
(사진=KGC인삼공사)

 

[이슈밸리=임정은 기자] KGC인삼공사가 위드코로나 이후 여행 수요 증가에 맞춰 면세전용 '정관장 활기력 에너지캐리어'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정관장 활기력 에너지캐리어’는 지치지 않는 여행을 위한 필수템이란 컨셉으로 여행용 캐리어를 연상시키는 재치 있는 디자인에 ‘활기력 20병’으로 구성된 면세전용 제품이다.

제품과 함께 동봉된 활기력 데코스티커는, 개인의 취향에 따라 캐리어, 틴케이스, 휴대폰 케이스 등 다양한 소품을 자유롭게 꾸미는 데에 사용할 수 있다.

또 ‘활기력’을 다 섭취하고 남은 패키지는 기념품 보관함, 수납함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하다.

‘정관장 활기력’은 6년근 홍삼농축액에 생강, 대추, 구기자, 오미자, 황기 등 전통소재와 비타민 B, C를 배합한 에너지 충전 앰플로 한 병 섭취만으로 간편하게 기력을 보충할 수 있어 여행지에서 각광받는 제품이다.

최근에는 카카오 선물하기 시장에서 연평균 265% 매출 성장을 보이는 등 홍삼 시장의 활기를 불어 넣고 있다.

대표제품 ‘에너지박스’는 일상 속 에너지를 충전하는 컨셉을 제품 디자인에 반영하고 패키지 내부에 응원메시지를 담아 SNS소통방식에 익숙한 MZ타겟의 히트상품으로 이어졌다는 분석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최근 해외 입국자 자가격리 의무가 면제되고 내국인의 면세점 구매한도가 폐지되면서 면세품 구매가 증가하는 추세다”며 “지친 일상 속 떠나는 여행이 보다 활기차게 시작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에서 면세전용 활기력 에너지캐리어를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