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워’ 8주년 감사 페이지 공개
상태바
컴투스, ‘서머너즈워’ 8주년 감사 페이지 공개
  • 임정은 기자
  • 승인 2022.0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이슈밸리=임정은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의 서비스 8주년을 맞아 ‘8주년 기념 감사 페이지’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페이지는 지난 8년간 ‘서머너즈워’와 함께 한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제작됐다. 8주년 시즌을 맞아 선보이는 각종 이벤트와 콘텐츠를 담았다. 접속 지역에 따라 한국어, 일본어, 영어, 중국어 번체 등의 언어도 지원한다.

페이지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감사 메시지와 특별한 선물이 제공된다. 페이지에서 자신의 소환사명을 입력하면 게임 내 몬스터가 보낸 감사 편지를 받을 수 있으며 게임을 함께 즐기는 글로벌 이용자들의 닉네임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컴투스는 신비의 소환서 5장을 포함한 8주년 감사 쿠폰을 모든 이용자들에게 선물한다. 쿠폰 코드를 클릭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쿠폰은 오는 6월 7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또 해당 페이지를 페이스북, 트위터, 라인 등 각종 SNS 채널을 통해 오는 31일까지 공유하고 인증하면 게임 아이템 선물과 함께 ‘서머너즈워’ 캐릭터 SD피규어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다.

‘서머너즈워’는 지난 8년간 누적 매출 2조8000억원을 넘어선 흥행작이다. 누적 다운로드 건수는 1억4000만건, 지금까지 이용자가 게임 내에서 소환한 몬스터의 숫자는 약 621억 마리에 달한다. 게임 내 창설된 이용자 커뮤니티인 길드의 숫자도 98만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