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크루즈, '얼리버드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이랜드크루즈, '얼리버드 프로모션' 진행
  • 박지영 기자
  • 승인 2019.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랜드)
(사진=이랜드)

[이슈밸리=박지영 기자] 이랜드크루즈는 특별한 연말연시 모임을 준비하는 단체 고객들을 대상으로 10월 한 달간 단체예약 특별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4일 이랜드크루즈는 특별한 연말연시 모임을 준비하는 단체 고객들을 대상으로 10월 한달 간 단체예약 특별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기간에 예약하는 ‘60명 이상의 단체’에는 별도의 크루즈 대관료를 면제해 준다. 또 빔프로젝터와 노래방 기기 무료 대여, 참석자 전원에게 웰컴 드링크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랜드크루즈’는 한국관광공사에서 인증한 서울 3대 야경 중 하나다. 유람선 자체가 주는 유니크하고 로맨틱한 색다른 분위기가 커다란 강점이다. 

여기에 30년 경력 셰프들의 손끝에서 만들어지는 특급 호텔급의 다채로운 뷔페 메뉴, 단체 모임 행사를 위한 음향과 조명시설 구비, 국내외 단체 VIP 연회행사 진행 노하우, 선착장 인근에 500대 이상의 주차 공간 보유 등도 커다란 장점이다.

최경민 이랜드크루즈 대표이사는 “서울 중심부를 가로지르는 한강의 풍경과 함께하는 이랜드크루즈에서의 연말, 신년행사는 모임을 더 특별하게 해줄 것”이라며 “특정기간 모임이 집중되고 뷔페 크루즈 운항편수에 제한이 있는 만큼 원하는 날짜에 행사를 예약하려면 하루라도 빨리 연락을 하시는 게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