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H몰, ‘즉시 할인 서비스’ 도입
상태바
현대H몰, ‘즉시 할인 서비스’ 도입
  • 박지영 기자
  • 승인 2019.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현대홈쇼핑)
(사진=현대홈쇼핑)

[이슈밸리=박지영 기자] 현대H몰이 신용카드 청구 할인 혜택을 상품 결제시 최종 결제 금액에 즉시 반영한다. 

현대홈쇼핑이 운영하는 인터넷 종합쇼핑몰 현대H몰은 10일부터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구매하는 모든 상품에 ‘즉시 할인 서비스’를 도입해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이는 고객들의 할인 체감도와 쇼핑 편의를 강화하기 위해서다. 기존에는 신용카드 결제일에 카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던 ‘후(後)청구할인’을 ‘선(先)할인’ 방식으로 변경한 것이다.

기존에는 7% 신용카드 청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화장품 세트(7만9,000원)를 구매하면 최종 결제 금액은 7만9,000원, 결제창 아래에 ‘00카드 결제시 7% 청구할인 예상 금액 7만3,470원’이라는 메시지를 함께 안내했다. 즉시 할인 서비스 이후에는 최종 결제 금액 7만3,470원으로만 표시된다.

현대H몰 관계자는 “‘H몰 모바일앱 접속시’, ‘H몰 바로 접속시’와 같은 세부 조건과 다르게 접속 후 신용카드로 결제하면 청구할인 혜택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도 있었다”며 “즉시 할인 서비스 도입 이후에는 고객들이 결제 시점에 신용카드 할인 유무를 바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카드 사용액 청구시점에 별도로 확인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