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곡물 식수음료 보리차·옥수수차 리뉴얼 출시
상태바
동서식품, 곡물 식수음료 보리차·옥수수차 리뉴얼 출시
  • 박지영 기자
  • 승인 2019.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대한통운)
(사진=대한통운)

[이슈밸리=박지영 기자] 동서식품이 곡물 본연의 고소한 맛을 그대로 담은 곡물 식수음료 ‘동서 보리차’와 ‘동서 옥수수차’ 2종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두 제품은 기존 차음료 브랜드인 ‘동서 맑은티엔’ 5종 음료 중에 소비자가 식수용으로 가장 선호하는 보리차와 옥수수차를 새롭게 선보인 것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500밀리리터(㎖) 페트(PET)로 판매된다. 

국산보리 100%를 사용한 동서 보리차는 특유의 구수한 맛이 매력이다. 보리는 단백질 함량이 높고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한 작물로, 특히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식이섬유가 풍부하다. 또, 찬 성질이 있어 열을 내리는 데 효과적이다.

동서 옥수수차는 식이섬유와 비타민, 무기질 등이 풍부한 옥수수를 주원료로 사용해 고소하면서도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곡물 추출액 외에 다른 첨가물을 최소화해, 한층 진하면서도 순수한 곡물 본연의 맛을 살렸다는 게 동서식품의 설명이다.

동서식품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국내 RTD(Ready to Eat) 차 음료시장을 공략하고자, 진하면서도 뒷맛이 깔끔한 식수음료 2종을 출시했다”며 “30년 이상 식수용 차 시장을 선도한 동서식품만의 전문성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비자 취향을 만족시키는 다양한 차 음료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