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더 비타민 C23 앰플' 출시 행사 성료
상태바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더 비타민 C23 앰플' 출시 행사 성료
  • 박지영 기자
  • 승인 2019.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이슈밸리=박지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아이오페, '더 비타민 C23 앰플' 출시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아이오페는 순수 비타민C 23%의 고강도 안티에이징 앰플 ‘아이오페 더 비타민 C23 앰플’ 출시를 앞두고 진행한 사전 출시 고객 이벤트를 통해, 신개념의 비타민C 안티에이징 화장품에 대한 고객들의 큰 기대감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지난 16일 오전 9시부터 진행되었던 ‘아이오페 비타민C 23 앰플 네이버 실시간 검색 이벤트’는 10월 1일 출시 예정인 ‘아이오페 더 비타민 C23 앰플을 본 품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고객들을 모집했다.

사이트 오픈 3분 만에 준비된 3,000명 분의 수량이 모두 소진되고 순식간에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순수 비타민C 23%의 고함량 제품 개발이 가능한 아이오페의 연구력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켰다.

아모레퍼시픽 측은 "오는 10월, 정식으로 선보이는 ‘아이오페 더 비타민 C23 앰플’은 고함량의 순수 비타민C와 함께, 비타민E, 프로레티놀을 함유해 항산화 시너지 케어로 쫀쫀한 탄력과 깊은 영양감을 선사한다"며 "특허받은 Dual VitaC Formula™ 제형으로 피부에 감싸듯 부드럽게 밀착되어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