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 '갤럭시북클럽' 전용 상품 온라인 출시
상태바
SK네트웍스, '갤럭시북클럽' 전용 상품 온라인 출시
  • 임정은 기자
  • 승인 2021.0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K네트웍스)
(사진=SK네트웍스)

 

[이슈밸리=임정은 기자] SK네트웍스가 삼성전자와 함께 만든 노트북 재구매 할인 프로그램 '갤럭시북클럽' 전용 상품을 온라인 쇼핑몰에 선보였다고 밝혔다.

삼성전자의 공식 온라인 솔루션 파트너사인 SK네트웍스는 갤럭시북클럽 전용 대상 노트북을 11번가, 네이버, G마켓, 위메프 등 인터넷 쇼핑몰에 출시했다.

갤럭시북클럽 전용 제품은 '갤럭시북 프로', '갤럭시북 프로 360'이다.

갤럭시북클럽은 구매한 갤럭시북클럽 전용 삼성 노트북을 36개월 간 사용 후 기존에 구매했던 노트북을 반납하고, 해당 기기 가액의 최대 40%에 해당하는 금액을 할인 적용 받아 삼성의 신규 노트북을 재구매하는 프로그램이다.

대상 노트북을 구입한 고객이 구매 후 14일 이내에 노트북에 탑재된 '갤럭시북멤버스'(Galaxy Book Members) 앱에 접속해 가입하면 된다.

SK네트웍스는 갤럭시북클럽 가입 고객에게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왓챠' 베이직 12개월 이용권, IT/직무 교육 강좌를 수강할 수 있는 삼성에듀 36개월 이용권, 모바일 도서 플랫폼 원스토어북스 캐쉬 5000원을 36개월 간 지급한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앞으로 갤럭시북클럽 대상 제품을 확대하고 고객 서비스 수준을 높여 보다 합리적인 노트북 이용 트렌드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