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가정의 달 맞이 '가족 추천 할인 프로그램' 실시
상태바
코웨이, 가정의 달 맞이 '가족 추천 할인 프로그램' 실시
  • 임정은 기자
  • 승인 2021.0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코웨이)
(사진=코웨이)

[이슈밸리=임정은 기자] 코웨이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추천 할인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족 추천 할인 프로그램은 코웨이 렌탈 제품을 사용 중인 고객이 4촌 이내 가족에게 코웨이 렌탈 제품을 추천하면 추천받은 신규 고객에게 렌탈기간 동안 매월 3000원의 렌탈료를 할인해 주는 이벤트다.

추천 가족은 추천인과 한집에서 거주하지 않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추천인에게는 5000원 상당의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다음달까지 코웨이 전 렌탈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가족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증빙서류를 계약일 기준 5일 이내 제출하면 된다.

정수기, 공기청정기 렌탈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6개월 렌탈료 면제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다. 대상 제품은 '아이콘 정수기'와 '얼음 정수기 AIS 3.0 IoCare'를 포함한 정수기 4종을 비롯해 '노블 공기청정기' 등 공기청정기 7종이다.

또 코웨이 제품을 2대 이상 렌탈 시 결합요금제를 통해 최대 8% 렌탈료를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다.

김경훈 코웨이 판매정책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의 건강한 삶을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코웨이가 전하는 라이프케어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