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방건설, 동탄2신도시 동탄역 디에트르 분양
상태바
대방건설, 동탄2신도시 동탄역 디에트르 분양
  • 임정은 기자
  • 승인 2021.0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대방건설)
(사진=대방건설)

 

[이슈밸리=임정은 기자] 대방건설이 화성시 동탄2신도시에 대규모 주거복합단지 ‘동탄2신도시 동탄역디에트르퍼스티지’ 분양에 나섰다고 밝혔다.

‘디에트르’는 대방건설의 아파트, 주상복합을 아우르는 신규 론칭 브랜드로 금년부터 김포 마송, 파주 운정, 화성 동탄 등 전국 각지 20여개 현장을 분양 예정하고 있으며 화성 동탄지역에서 첫 선을 보인다.

‘동탄역디에트르퍼스티지’는 화성 동탄2 택지개발지구 업무복합2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6층, 지상 49층, 아파트 3개 동, 오피스텔 1개 동, 오피스 1개 동 총 5개 동(상업시설 포함)으로 구성된 대규모 주거복합단지이다. 아파트 531세대, 오피스텔 323실로 구성된다.

동탄2신도시는 GTX-A 노선 착공과 인덕원선, 트램 등의 굵직한 각종 교통 호재로 인해 2기 신도시 중 가장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지역 중 하나로 동탄역 초역세권 마지막 부지의 대장주로 꼽히고 있는 ‘동탄역디에트르퍼스티지’는 동탄신도시 내 최중심인 동탄역과 현재 진행 중인 경부고속도로 지하화 사업이 완성되면 그 상부가 공원으로 조성돼 도보 역세권이 가능하다.

현재 운행 중인 동탄역 SRT뿐만 아니라 GTX-A, 인덕원선, 트램을 이용할 수 있으며 경부고속도로와 제2순환고속도로 등 주변 광역교통망도 잘 갖춰져 있다.

또한 인근 롯데백화점(예정), 이마트 트레이더스(예정) 등이 예정되어 있어 일상생활이 더욱 풍부해질 전망이다.

이외에도 피트니스클럽, 스크린 골프연습장이 있으며 목욕탕, 사우나실, 북카페, 도서관, 작은도서관 등이 갖춰질 예정이다. 또 맞춤식 테마 놀이터, 영유아 놀이공간, 야외운동기구로 조성된 웰니스 운동시설을 설치할 계획이다.

대방건설은 이번 ‘동탄역디에트르퍼스티지’의 견본주택을 정부의 방역지침을 준수해 100% 사이버로 운영한다. 

코로나19 감염 및 확산 방지를 위해 홈페이지(detre-d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는 이 단지의 사이버 견본주택에는 안내영상과 VR 투어 서비스가 제공되며 평면과 옵션, 인테리어 등을 확인할 수 있는 타입별 유니트의 모습도 실감나게 확인할 수 있다. 

청약일정은 10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1일 1순위, 12일 2순위 청약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18일이며 정당계약은 31일부터 6월3일까지 나흘간 사전 예약제를 통해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