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압박밴드 ‘센시안’ 신규 TV광고 온에어
상태바
동국제약, 압박밴드 ‘센시안’ 신규 TV광고 온에어
  • 임정은 기자
  • 승인 2021.0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동국제약)
(사진=동국제약)

[이슈밸리=임정은 기자] 동국제약은 단계별로 다리를 압박하는 방식의 압박밴드 ‘센시안’의 새로운 TV 광고를 송출하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다리가 붓고 무거워지는 증상을, 센시안 착용으로 개선할 수 있다’는 내용이 담겨 있다. 

특히 ‘회사에서 착’, ‘교복에 착’, ‘운동할 때 착’이라는 메시지를 반복해 남녀노소 누구나, 어디서든, 어떤 의상이든 매치가 가능하다는 점을 강조했다.

광고 모델로는 최근 건강미인으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이시영이 나서 “편하게 입으면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니까, 매일매일 편하게”라는 대사를 통해 제품의 증상 개선 효과를 전달한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담당자는 “광고에서 건강한 다리 워너비 모델 이시영의 이미지가, 다리를 케어하고 활동성을 높여주는 제품의 특성과 잘 맞아 떨어졌다”며 “앞으로, 다양한 일상생활에서 의료기기 압박밴드의 효과와 필요성을 소비자들에게 알리는 활동들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동국제약은 새로운 TV 광고 송출을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센시안 제품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동국제약 헬스케어’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담당자는 "광고에서 건강한 다리 워너비 모델 이시영의 이미지가, 다리를 케어하고 활동성을 높여주는 제품의 특성과 잘 맞아 떨어졌다"며 "앞으로, 다양한 일상생활에서 의료기기 압박밴드의 효과와 필요성을 소비자들에게 알리는 활동들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